공감대 형성 없이 추진되면서 시작
페이지 정보
본문
하지만 의회 내부에서부터 공감대 형성 없이 추진되면서 시작부터 삐걱거리고 있습니다.
[리포트]제주도의회 운영 전반을 총괄하는 운영위원회.
회복되며 국내여행 수요가 다시 탄력을 받고 있다.
특히 환율 부담과 물가 상승 여파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제주도'가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재부상하고 있다.
7일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올해 7∼8월 여름 휴가철 항공권 예약 1위는.
호우특보가 내려진 11일 오전 제주시 노형오거리 인근 횡단보도에서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시민이 비를 맞으며 뛰어가고 있다.
뉴시스제주도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다.
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 안팎의 매우 강한 비.
출범한 이재명 정부의 인수위 역할을 하고 있는 국정기획위는 그동안 국정과제에 포함할 각종 안건들을 논의해 왔다.
이 중에는제주도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행정체제 개편과 관련한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대선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제.
있는 도시철도망 구축 계획에 대해제주특별자치도의회에서도 우려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제주도의회는 8일 열린 제441회 임시회 회의에서제주도도시철도망 구축계획안 의견제시를 진행했다.
회의에서 의원들은 기존 제주에는 없는 철도망 계획에 대해 일부 기대감.
지난 11일 열린제주도보훈청의 보훈유적지 탐방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사진=제주도보훈청) 이번 공모전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도내 현충시설과 전적지에 담긴 역사적 가치와 선열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우수 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하기 위해.
12일 오후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서 열린 'EST×AWS AI 혁신협력센터'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도제공) 2025.
제주도가 다음달까지 건설공사의 불법하도급 실태 단속을 강화합니다.
무등록 또는 무자격 하도급과 일괄 하도급, 전문공사 하도급, 10억 미만의 종합건설사업자 하도급을 중점 단속합니다.
특히 산업재해가 빈번하게 발생하거나 공사비 분쟁이 발생한 시공현장.
사진=제주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제주도는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촉진을 위한 '우선구매 독려반'의 운영 범위를 7월부터 국가기관과 출자출연기관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확대 조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현장 방문에 이은 후속조치다.
- 이전글도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25.08.13
- 다음글' 터졌는데당첨자안 나타나. 25.08.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