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서울 강서구 SH가양8단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7일 오후 서울 강서구 SH가양8단지 아파트 801동 옥상에서 서울시 ‘쿨루프’실증사업을 위한 차열페인트 시공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디플리가 싱가포르 정부 주도의 글로벌실증사업에 참여했다.
디플리 제공 국내 소리 기반 인공지능(AI) 기술 스타트업 디플리가 해외 공공안전 분야의실증사업에서 성과를 보이며 세계 진출 가능성을 입증했다.
디플리는 싱가포르 정부 주도의 글로벌실증사업.
사진=대구TP 제공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가 대구시와 함께 지역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통신기슬(ICT) 혁신기술실증지원에 나선다.
7일 대구TP에 따르면 '2025 스마트시티 혁신기술 발굴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5일까지 ICT 기반 솔루션실증지원.
부스에서 어린이들이 쓰레기 분리수거 체험을 하고 있다.
com 산업통상자원부가 탄소순환플랫폼실증시범사업에 착수했다.
바이오플라스틱 등 저탄소 산업 전환을 가속한다는 방침이다.
산업부는 12일 충남 서산 베니키아호텔에서 '바이오.
전남도는 지난 30일 영광에서 영광군, 전남테크노파크, 고등기술연구원, 현대건설, 미코파워와 100kW.
UW20는 기존 블래더 스캐너로는 구현이 어려웠던 연속적 데이터 기반의 환자 맞춤형 배뇨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며, “이번실증사업을 통해 웨어러블 초음파 기술의 임상 표준화와 글로벌 확산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분리수거 선별 시스템, 바이오 가스화, 플라스틱 퇴비화, 통합공정 전과정평가 등 탄소순환플랫폼을 적용해실증을 진행할 계획이다.
산업부 관계자는 "실증사업을 통해 국내 화이트바이오 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바이오플라스틱 등 친환경 제품.
컨소시엄에실증비용 절반을 지원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9월 1일까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산업AI 설루션실증·확산 지원사업' 수행기관을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산업부는 대부분 제조기업이 구체적인 AI 활용 방안을 알지 못하거나 초기 투자.
창원시는 인력난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제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첨단제조로봇과 자율제조로봇실증사업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창원국가산단 내 기계, 전기전자, 선박, 자동차부품 등 주력 제조 업종의 디지털 전환 수요에.
발생 가능성이 없는 차세대 에너지저장장치(ESS)인 '바나듐 이온 배터리 기반 ESS(VIB ESS)'를 설치하고 배터리 혁신 기술의실증사업을 본격 추진하기로 했다.
- 이전글[위클리오늘] SM정밀기술, 현대차 25.08.13
- 다음글여주병원 9번째 외상협력병원 지정" 25.08.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